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암진단금이높은보험 비교견적 활용하기

암진단금이높은보험 비교견적 활용하기


암 발병시 죽음보다 더욱 두려운 것이 바로 암 치료비 입니다. 보통 몇천만원이 필요하다고 하니 일반적인 가정의 경우 경제적으로 힘든 일이 될수 있으니 하루빨리 알아보시고 준비해 두셔야 나중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암에 대한 경각심이 계속해서 높아지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암보험을 찾고 있으며, 많은 보험사에서 암보장 상품들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의 상황에 따라서 적합한 상품은 다르니까 여러 상품을 비교해 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암보험료 계산 [바로가기]






암진단금이높은보험


서구화된 식습관과 각종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암 발병은 꾸준히 증가해서 지난해 국내 암 발병 환자가 무려 20만명이 넘었다고 하니 큰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보험사마다 보장 및 보험료 책정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여건 맞게 상품 선택을 하셔야 하는데요, 가장 좋은 방법은 보험견적을 뽑아보고 비교해 보신 후 가입하는 것 입니다.



암진단금이높은보험


일반암 외에 갑상선암, 기타 피부암, 경계성종양, 남녀 생식기암, 상피내암 등의 기타암까지 보장되는 상품인지 보장이 안되는지 가입시 꼭 주의해서 확인해 보시고 가입 하셔야 합니다.


동일한 보장일 경우 보험료가 저렴한 상품으로 가입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보통 보험이라는것이 20년납, 30년납이 대부분 이라서 20년납일 경우 총 240회를 납입해야 하므로 1만원만 비싸도 240만원을 더 내야 하기 때문에 보험료가 저렴한 상품이 더 좋습니다.



암진단금이높은보험


특히 암은 발병률과 사망률만 높은것이 아니라 치료비도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건강할때 준비해두지 않으면 나중에 경제적으로 큰 부담이될 수 밖에 없습니다. 비싼 치료비로 인해서 암치료를 미루거나 포기하는 사람도 상당한 만큼 미리 준비해 두시는것이 좋습니다.


암질병 특성상 나이가 많을수록 발병확률이 올라가서 보험료도 비싸지며 보장혜택에 제한이 있을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건강할때 미리 준비해 두시고 보장기간은 길게 설정해 두시는것이 장기적으로 더 유리하겠습니다.



암진단금이높은보험


여성의 경우 보험료도 보험료지만 발병률이 높은 암에 대한 보장이 넓은 상품으로 준비하시는게 좋으며 손해보험과 생명보험의 조합으로 준비하셔야 든든하게 보장 받으실 수 있습니다.


최근 여성발생률이 높은 암이 갑상샘암과 유방암입니다. 발병률이 늘어나면서 보험사는 급히 보장금액을 축소하고 있습니다. 유방암의 경우는 가장 많은 차이를 보이고 있으니 확인하고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암보험료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위 내용을 설명하면서 해당사이트로 부터 포인트를 제공받기로 하였습니다.